공주 독채숙소 돌담 전통숙소 가성비숙소, Gongju Traditional Pension

공주 독채숙소 돌담

공주독채숙소돌담

📍위치
충남 공주시 효심1길 21-4 돌담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6:00 체크아웃 :  12:00
💰객실요금
21만~26만원
🚗주차
숙소 앞 주차장

공주독채숙소돌담-주방
오늘은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독채숙소 “돌담”을 다녀왔어요!
유네스코 세계문화도시 공주에 위치한
돌담은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독채숙소예요.

공주교육대학교 근처에 있고,
주변에 카페와 음식점들이 많이 있어서
먹거리는 걱정 없어요!

주차는 숙소 앞에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옆에 골목으로 조금만 올라오시면 숙소가 있어요

숙소의 문을 열면 마당이 있고,
평상이 있어요

현관을 열자마자 바로 부엌이 보이는데
세련된 우드 싱크대와 인덕션
전자레인지, 커피포트와 식기류들이 있어서
음식을 해먹을수 있었어요.

특히 자이글(고기굽는기계)가 있어서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요!
고기는 평상에서 구워먹어야돼요
실내에선 냄새가 안빠져서 구우시면 안돼요
공주독채숙소돌담-거실
주방을 지나서 거실에 보면
턴테이블이 진열되어있어요!
취향에 맞으시면 음악을 감상도 하실수 있어요👏
처음에 숙소에 들어왔을때, 음악이 나오고있었어요
숙소에 입실할때 따듯하게 보일러도 미리켜두시고
사장님 센스가 좋았어요!!
거실뷰
거실엔 원형테이블이 있어서
음식과 커피를 즐기기에 좋았고
큰 창문이 있어서, 마을뷰를 보면서
여유있게 숙소를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거실1
여긴 전실같이 2번째 거실이에요!
좌식소파와 좌식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쉬면서 마을뷰를 볼수 있는 룸이예요

생각보다 검정색 좌식소파가 편해서
오래 쉬기도 좋았어요!
화장실
화장실은 2개가 있었고,
작은 화장실은 좌식소파있는 룸 옆에 있어요!
화장실이 2개인것은 정말 편했어요👏
공주독채숙소돌담-미디어룸
돌담 숙소는 독채라서 방이 3개가 있어요!
이방은 미디어룸이에요
앉아서 티비, 넷플릭스와 같은 컨텐츠를 즐길수 있고
아늑한 룸사이즈로 즐기기 편하고 좋았어요
공주독채숙소돌담-메인화장실
위 화장실이 메인화장실이에요
정말 세련되고 깨끗한 화장실였어요
수압도 빵빵해서 씻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했고,
바디워시,샴푸,치약,칫솔 어매니틴 다구비되어있어요

침실의자
침실엔 1인용 의자가 있어요!
세련된 느낌의 의자로 간단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았어요! 간단한 명상정도만!
침대
침실은 정말 아늑했어요
양옆에 스탠드 조명이 있어서 자기전에 
책을보거나 휴대폰을 할때도 편했고
편한 취침을 위한 향수도 구비되어있어요
침대사이즈는 퀸사이즈로 둘이 편한게 누울수 있어요

공주 돌담 독채팬션은 
가족여행, 커플여행으로 가성비숙소로 제격이었어요

서울에서 2시간정도면 도착하고,
문화재들을 구경하면서 편하게 쉴수 있는 숙소로
공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World UNESCO Cultural City Gongju 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