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독채 프라이빗 자쿠지 감성숙소 돌랑채, Jacuzzi BBQ Private Pension

제주 애월 돌랑채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납로 30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6: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29만~31만원(성수기별도)
🚗주차
숙소 앞 주차장
오늘의 우리집은 제주 애월 돌랑채
감상숙소에 다녀왔어요👏
돌랑채에 처음 들어왔을때 와!!
너무 아늑하고 감성터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실내 향기도 너무 좋고
잔잔하게 나오는 음악도 좋았어요
돌랑채는 분리형 원룸형으로 되어있어요
천장은 한옥의 서까래형태로 되어있어서
고즈넉한 느낌도 들었어요🤗
주방은 깔끔하면서 모던한느낌이 들었었어요
여기서 사장님의 디테일한점이
핸드폰충전기 케이블이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고, 고속충전기도 있었어요
돌랑채는 곳곳이 감성적인 숙소였어요
조명과 식물과 창문들이 조화롭게 되어있고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바닥에도 보일러가 있어서 발바닥도 따듯했어요
어떤숙소는 화장실이 너무추운곳들이 많아요
여기 돌랑채는 따듯해서 좋았어요
돌랑채는 야외자쿠지가 있어요
자쿠지가 포인트에요👍
제주도 느낌나는 화강암으로 둘러진 자쿠지
따듯한물도 콸콸 나와서 반신욕을
즐기면서 힐링할수 있었어요👐

돌랑채의 침실의 침대는 킹사이즈침대로
성인 두명이 자기에 넉넉했어요
야외 단독마당에선 바베큐와 불멍을 
할수 있는 공간과 시설이 구비되어있어요
추울때 고구마먹으면서 몸녹이면
너무 힐링됩니다🤩
제주 돌랑채는 애월근처에 있는
감성숙소에요😊
자쿠지, 바베큐, 불멍 가능한 독채숙소로
커플여행,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프라이빗 독채 감성숙소로 제주여행계획이면
한번 일정 잡아서 방문해보세요👍

Jeju Aewol Private Emotional Accommodation
Jacuzzi BBQ Private Pen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