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수영장 감성숙소 디풀빌라, Namhae Swimming Pool Emotional Accommodation

 남해 디풀빌라

 📍위치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로 164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32만~65만원
🚗주차
숙소 전용 주차장
오늘은 남해에 있는 디풀빌라에 다녀왔어요🏄‍♂️
디풀빌라는 수영장이 있는 숙소예요
수영장은 성인이 놀기에도 큰사이즈의 수영장이고
수영장1개에 2개호실이 같이 쓰는 구조예요
성인 4명이 놀기에도 아주 넉넉했어요
물도 깨끗하고, 깊이도 적당했고
무엇보다도 수영장 길이가 커서 진짜
수영을 하기에도 좋았어요👍
전 아침에 수영하는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재밌게 수영도 할수 있었어요
숙소에서 나오면 바로 테라스가 있고
테라스에 앉아서 맥주한잔 마시면서 
일광욕하기에 좋아요!
이분위기가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온느낌이에요
너무 평화롭고 여유로운 느낌!😊
동남아 휴양지가서 여유로운느낌이 너무 좋은데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느낌을 받을수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 건너편에서 숙소를 찍어봤어요
수영장과 숙소의 느낌이 휴양지느낌 가득해요👍
저희는 튜브를 가지고 가서 재밋게 놀았어요
디풀빌라에는 튜브랑 물놀이 기구들이 있어요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와서 놀기에
완벽한 숙소에요!
남해 여행계획 있으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Namhae Swimming Pool Emotional Accommodation
Korea's resort Namhae Deep Pool Villa
Namhae pool villa with a sebu fe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