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보령 감성카페 청보리창고, Emotional cafe full of healing

보령 청보리창고

보령청보리창고외관

📍위치
충남 보령시 천북면 천광로 73-1
⏰운영시간
10:30 ~ 
💰제품가격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라떼 7,000원
청보리라떼 9,000원
🚗주차
카페 전용 주차장이용 및 도로주차
보령청보리창고외관1

오늘은 보령에 있은 청보리창고에 다녀왔어요

청보리창고는 보리밭능성위에 있는
창고를 카페로 개조해서 만든 카페에요
청보리카페가 인스타그램에서 굉장히
유명해져서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음에도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보령청보리창고전경
청보리창고는 멀리서도 산위에 왜 건물이 있지?
하는 위치에 카페가 있어요👍
뉴질랜드의 넓은 들판에 있는 느낌을 주는
그런 카페였어요
카페랑 사진을 찍기위해선 굉장히..
오랜기다림이 필요해요..😭
그만큼 사람이 엄청 많아요
저희는 오픈시간 10:30분 이전에 방문했음에도
사람들은 이미와서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보령청보리건물

보령 청보리창고 외관모습입니다.

청보리창고의 외관은 굉장히 빈티지합니다
진짜 창고를 리모델링해서 만든카페답게
창고느낌나면서 들판위에 있는 느낌나는 
감성카페😃
보령청보리창고내부인테리어

청보리카페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는 요즘트랜드에 맞게 깔끔하게 되어있고
창문이 많아서, 답답하지 않게 되어있었어요👍
밖에 청보리와 풍경을 마음껏 볼수 있어요
보령청보리창고내부자리
카페 내부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앉아서 먹을자리가 거의 없을정도로
사람들로 가득가득 했어요.
저희는 청보리라떼한잔만 시켜서 나왔어요
시그니쳐메뉴라고 시켰는데
맛은 고소한맛 가득했어요☕️
보령청보리창고야외
보령청보리창고는 뉴질랜드의 푸른초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로
4-6월에 방문하면 좋을만한 감성카페에요
드라이브나 여행계획있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Emotional cafe full of New Zealand's 
green grassland in Boryeong, 
Chungcheongnam-do
Emotional cafe full of hea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