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감성카페 소에르카페, Damyang Sensibility Full Cafe

담양 소에르카페

담양소에르외관

📍위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지침6길 78-6 1, 2동
⏰운영시간
11:00 ~19:00(주말20:00마감)
💰제품가격
아메리카노 5,000원
골드라떼슈페너 7,500원
🚗주차
카페 전용주차장 이용

담양소에르외관

오늘은 담양에 감성카페 소에르에 다녀왔어요
소에르카페는 실내보다 야외가 더 이쁜카페로
요즘같은날씨엔 야외에서 차한잔 즐기기에
좋은 카페였어요👍
제가 월요일 낮에 갔음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차장도 있고, 방문하기에 편한위치라
더 많았던것같아요👏
담양소에르
소에르카페 내부는 우드톤으로 되어있어
편안하고 차분한느낌을 주네요
담양소에르
소에르커피 내부는 심플하고 아담하게
꾸며져있었어요! 실내엔 테이블이 6개정도 
되어있어서, 실내에서도 편하게 드실수 있었어요☕️
간단한 디저트류와 케익도 판매하고요
담양소에르커피
저는 테이크아웃으로 한잔만 주문했어요
바로 서울로 올라가야되서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는 산미가 좀 있는편이었어요
담양소에르야외
소에르의 야외컨셉은 휴양지감성이었고
담양의 특산물인 대나무를 많이 활용했어요
대나무담장 대나무가림막 등 다양하게 쓰였어요
담양소에르벤치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휴양지느낌가득하네요!
편하게 야외에 앉아서 차한잔하면
힐링되는 포인트들이 많아서 좋아요
담양소에르간판
담양소에르카페는 감성카페로
여유로움과 휴양지느낌을 다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Damyang Soer Cafe is an emotional cafe.
 Do you want to feel the relaxation and resort feeling?
 Please visit o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