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힐링가득한 감성카페 에트글라스 카페, Emotional cafe with good atmosphere near Damyangho Lake

담양 에트글라스 카페

에트글라스카페외부

📍위치
전남 담양군 금성면 금성산성길 282-19
⏰운영시간
11:00 ~ 20:00
💰제품가격
ETT라떼 6,200원
아메리카노 5,400원
카페라떼 6,000원
🚗주차
카페 주차장이용 및 도로주차
에트글라스카페내부
담양 특집입니다!
담양에 감성카페 “에트글라스”카페에 다녀왔어요
에트글라스카페는 담양호 근처에 있는
카페에요. 에트글라스는 대형카페로 
실내 야외 넉넉한 크기로 여유있게 커피를
즐길수 있는 카페에요
에트글라스카페내부1
에트글라스카페내부2
카페는 모던한 느낌이면서 깔끔하게 꾸며져있었고
조명도 따듯한 색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를 마시기에 좋았어요
에트글라스인테리어
인테리어
카페 곳곳에 인테리어들이 아기자기하게
되어있었어요. 하얀 도화지에 점하나 찍힌
그런 느낌의 깔끔한 소품들이었어요
인테리어창문
창이 특이하게 세로로 되어있었고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과 밖에 풍경이
힐링되는 색감과 편안한 분위기에요👍
카페인테리어2
인테리어창문
카페 곳곳에 큰 창으로 밖이 보이는데
하천과 나무숲들이 보여요
차한잔 마시면서 멍때리기도 좋고
차분해지는 분위기도 좋고👍
서울엔 이런 카페들이 많이 없는데
담양 너무 좋네요☕️
에트글라스외부모습
에트글라스야외
에트글라스카페 외부에요
하천을 보고,뒤에는 대나무숲이 있어서
눈이 편안해지고, 차한잔 마시기에도
좋은것 같네요☕️
야외모습
담양에트글라스외부
에뜨글라스 주변 풍경인데
너무 평화롭지 않나요?
힐링되는 감성카페네요😀
에트글라스음식

음료와외관
저는 에트라떼, 알로에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달달한 라떼와 상큼한 에이드!
음료 맛도 훌륭했어요!
분위기가 좋아도 음료맛이 없으면 별로인데
에트글라스는 둘다 만족스러워요👍

Emotional cafe with good atmosphere near 
Damyangho Lake
Emotional cafe with a healing atmosphere in Jeollanam-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