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 고성 아야진해수욕장 신상카페 파우제 카페, Gangwon-do Sokcho Goseong Ayajin Beach New Cafe

파우제카페

 📍위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길 61-1 1층
⏰운영시간
08:30 ~17:00
(제품소진시 마감)
💰제품가격
루꼴라샌드위치 8천원
파우제브런치 10천원
치아바타 4.5천원
드립커피 5천원
에이드(자몽,레몬) 6천원
🚗주차
카페 주차장 이용가능

인테리어
오늘은 신상 카페 파우제카페에 다녀왔어요!
파우제카페는 파우제감성숙소 1층에 있는 카페에요
숙소와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계셨어요.
파우제 카페는 숙소와 마찬가지로
나무들이 가득 했어요😄
사장님이 식물에 진심인것 같았어요!
음식
저희는 파우제브런치,루꼴라샌드위치
드립커피, 레몬에이드을 주문했어요!
너무 푸짐하게 잘나왔어요👍
샌드위치와 브런치빵은 직접 아침에 구우시는
치아바타를 사용해서 만든 음식이었어요
치아바타가 상당히 고소했어요👏
역시 직접 만드는 제품들이 진짜 맛있어요
나무인테리어
실내에 있는 식물들을 배경삼아 사진 한컷🎥
내부인테리어
파우제카페는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눈이 편안해지고, 마음까지 안정되는
그런 카페였어요!
시간되실때 고성에 있는 파우제카페에 다녀오세요
음식과 음료가 맛있는 신상카페에요☕️
Un nouveau café Gamseong à Gangwon-do avec de délicieux plats et boissons
A new Gamseong cafe in Gangwon-do with delicious food and dr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