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선재도 선재해림 풀빌라, Private Pool Villa near Seoul

선재도 선재해림 풀빌라

선재해림 풀빌라

📍위치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226번길 107-34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19만원~80만원(숙소별 상이)
🚗주차
숙소 전용 개별 주차장

선재해림 풀빌라 전경
오늘은 선재해림 풀빌라에 다녀왔어요.
선재해림풀빌라는 서울근교 안산에 위치한
선재도에 있는 풀빌라에요.
가족단위로 많이 이용하는 숙소이고
규모가 엄청나게 큰 리조트 같은곳 이에요.
선재해림 풀빌라 아라302
저는 아라302호에 묵었어요.
선재해림 풀빌라 내부
숙소에 들어가면 바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가
비치되어있어요. 가족단위로 여행오시면
어르신들은 안마의자가 있어서 피로를
풀어주면서 쉴수 있어요.
아라302호는 6인이 이용할수 있는 숙소라서
내부가 큼직큼직 했어요👍
선재해림 풀빌라 화장실
요즘 숙소에 가면 대부분 건식세면대로 되어있어
효율적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선재해림 풀빌라 안마의자
숙소에 들어가면 바로 수영장이 보이는 큰 창이
있어서 시원시원한 뷰를 볼수 있어요
선재해림 풀빌라 거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구비되어있어서
피로도 풀어준답니다👏
선재해림 풀빌라 부엌
선재해림의 주방은 가정집 주방처럼
되어있어서 요리해먹기에도 편했어요
식탁도 6인용으로 큼직큼직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선재해림 풀빌라 거실뷰
거실에서 보이는 수영장과 오션뷰!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뷰였어요👍
선재해림 풀빌라 침대
선재해림은 6인용 숙소로 거실옆에 
퀸사이즈 침대1개와 싱글침대1개가 있어요
사진엔 없지만 방도 따로 있어서
자는데 전혀 불편함 없어요!
선재해림 풀빌라 욕실
선재해림은 화장실도 2개라서
6인이 와서 숙박을해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했어요
화장실도 작은 화장실이 아니고,
큼직큼직해서 좋았어요.
수영장
수영장은 천연암반수로 몸에 좋은 물로 채워져
있어서, 수영하기에 좋았어요.
락스물보다 훨씬 나았어요
수영장도 작은 수영장이 아니고
헤엄을 칠수 있는정도의 규모였고
깊이도 1.2미터정도 되었어요!
바베큐장
선재해림의 바베큐장은 야외같은 실내로 구성되어
있어서, 추운겨울에도 따듯하게 바베큐 가능!
바베큐장엔 에어컨도 구비되어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바베큐가능해요!
난로가 있어서 겨울엔 따듯하게 바베큐 가능하고요!
선재해림 갯벌
선재해림은 서해에 위치해있어서
밀물썰물이 있어서 시간에 따라 갯벌이 보여요

선재해림은 서울 근교에 있는 프라이빗한
풀빌라로 가족여행, 커플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 숙소에요!

Seonjae Haerim is a private place 
in the suburbs of Seoul.
Family trip with a pool villa, visit as a couple trip
It's a nice place to st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