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 동남아 감성 가득 카페 코코넛그루브, Sokcho Southeast Asia Sensibility Cafe

속초 카페 코코넛그루브

코코넛그루브카페
📍위치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3930번길 58-2
⏰운영시간
10:00 ~18:00(화요일 휴무)
💰제품가격
코코넛야자잼스콘5,000원
발로나초코파르페 12,5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주차
주차불가

코코넛그루브카페 간판
오늘은 속초에 있는 동남아감성 풍기는
카페 코코넛그루브에 다녀왔어요!
코코넛그루브는 이름그대로 코코넛을 활용한
음료들과 디저트류들 위주로 판매하는
카페였어요🍵
진열대
카페 내부엔 여러가지 마들렌, 휘낭시에
스콘종류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대는 3천원~5천원대 정도 되었어요
코코넛그루브카페 실내인테리어
코코넛카페 내부엔 작은 연못? 수영장같이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고,
카페내부를 좀 더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었어요! 이날은 비가 많이 오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인기있는 카페였어요👍

수영장
수영장? 같은 곳 주변엔 식물들로 꾸며놔서
물과 잘어울리는 식물들로 놓여져있었어요!
네이버방문자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코코넛 휘낭시에를 증정해주고 있으니
네이버리뷰도 참여하세요👍

Sokcho Southeast Asia Sensibility 
Coconut Groove Cafe
Cafe full of emotions near Sokcho Beach, 
Gangwo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