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의정부 빙벽카페 달리온 베이커리 겨울나들이 갈만한곳 korea winter cafe

남양주 달리온 카페

남양주달리온카페


📍위치
경기 의정부시 송산로915번길 123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메뉴
아메리카노 5,500원
마늘빵 6,000원

🚗주차
카페 내 주차시설 완비
(안내요원 상주)

음식사진
남양주 근처 의정부 빙벽 카페 달리온을 다녀왔어요
요즘 빙벽이 굉장히 핫해요👍
핫한곳은 안가볼수가 없죠!
달리온은 서울 건대에서 차로 35분정도
가시면 나오는 카페예요!
생각보다 가까웠어요

카페 규모가 엄청 큰 대형카페였고,
가족 및 커플과 아이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지역 인싸 카페느낌이었어요.

카페가 큰 만큼 다양한 베이커리류
커피, 차류가 많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빙벽사진
저는 날씨가 조금 따듯해질 무렵방문해서
빙벽이 조금 녹았어요😭
그래도 꽤나 웅장한 빙벽의 모습이에요!!
올해 빙벽 처음 봤는데, 볼만 하더라고요
남양주빙벽
계곡이 얼어서 만들어진 빙벽과 빙판이고
썰매를 무료로 대여해줘서
아이들은 썰매도 타고, 어른들은 빙벽에서
사진찍고 카페를 최대한 즐기고 있어요

가족끼리 가기 좋은 카페 였어요
가족 커플카페로 제격👏
남양주빙벽
해가 딱 비출때 사진찍으면 빙벽에 반사되어서
더 이쁜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역시 빙벽카페!! 경기도 가볼만한 빙벽👍
인공빙벽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지금 가시면 더 웅장한 빙벽보실수 있을거에요
가실때, 꼭!! 장갑, 귀도리, 마스크
착용하고 가세요. 안그럼 굉장히 추워요😭
빙벽외관

 얼음이 녹아서, 물이 보이네요..
23년 11월쯤 가서 꼭 빙벽 개시할때
먼저가서 빙벽 구경할거에요
올해는 조금 늦었네요😭

달리온 가실때 되도록이면 오픈시간 맞춰서
가세요! 나올때 보니까 차가 엄청나게 밀려있어요
산골 외길이라 피크시간에 가시면 들어가기도 나오기도
힘들어요
저는 10시30분에 갔는데도 나올때 차가 많아서
나오는데 15분정도 시간이 걸렸던것 같아요
여름엔 계곡에서도 놀수 있어 방문 해볼예정이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