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제주켄싱턴리조트 오션뷰리조트 서귀포점, jeju travel kensington resort

제주 켄싱턴리조트

제주공항

📍위치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684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5: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마운틴뷰12.8만원~
오션뷰 14.9만원~

🚗주차
리조트 내 주차시설은 완비 

제주켄싱턴리조트-외관
켄싱턴 리조트 서귀포점은 리뉴얼 후 대대적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었어요
리조트의 첫 인상인 입구와 주차장은 
깔끔하고 편리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주차장도 아주 넉넉하게 걱정없이 주차하실수 있고요
제주켄싱턴리조트-내부제주켄싱턴리조트
저는 켄싱턴 프리미엄 오션뷰 리뉴얼 
객실에서 묵었습니다.
방은 2개가 있었고 총 4인이 이용할수 있는 
넓은 객실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있는 작은방엔 싱글침대 2개가 있었고,
안방엔 킹사이즈 침대가 있어서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에서 편하게 쉴수 있는 
공간으로 충분했어요

제주켄싱턴리조트-액자뷰
안방엔 파노라마 액자 창문이 있어서 
제주서귀포 앞바다를 액자뷰로 보실수 있어서, 
상당히 안락하면서 눈이 즐거웠어요👍
야자수 나무와 멀리 작은섬도 보이는게 정말 
감성 넘쳤어요! 제주도 리조트중 최고🙏🏻

제주켄싱턴리조트-거실거실뷰
거실은 4명이상 식사나 다과를 하는데 
넉넉한 사이즈의 공간이었고,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수 있었어요
거실에서 보이는 야자나무와 오션뷰가 끝내주네요🤗
제주켄싱턴리조트-정원
이 풍경을 거실과 안방에서 볼수 있었어요!
너무 마음이 편해지고, 눈이 즐거워지지 않나요?
제주켄싱턴리조트-테라스
안방에 있는 발코니에서 사진 한컷 찍었어요
오션뷰와 야자나무와 잘가꿔진 정원이 
휴양지에 온느낌을 줘서
굳이 비싸게 동남아를 갈필요가 없단 
생각을 들게 해줬어요👍
제주켄싱턴리조트-욕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은 리뉴얼을해서
화장실과 욕실도 정말 깔끔했어요!
제주켄싱턴리조트-정원
제주도 여행에서 계획중이시라면
가성비 숙소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점 방문해보세요
가족 커플여행으로 제격입니다👍

리뉴얼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오션뷰 객실에서 묵으시면 동남아여행 온 느낌도 
물씬 풍깁니다!
5성급 호텔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서비스와 시설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제주도 여행가게되면 
한번 더 묵고싶은 숙소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