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서산 일몰 오션뷰 팬션 만조스테이(West Sea Seosan Sunset Ocean View Pension High tide Stay)

서해 만조스테이

만조스테이
📍위치
충남 서산시 지곡면 중왕뱃마을길 14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5: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20만~35만원

🚗주차
팬션앞에 주차시설은 완비

만조스테이-부엌
오늘은 서산에 있는 만조스테이 팬션에 다녀왔어요.
만조스테이트 충남 서산에 있는 팬션이고,
서울에서 2시간거리에 있어서
크게 부담없는 거리였어요!

이번에 묵은 숙소는 201호였어요
바로 앞에 서해 앞바다가 보이고
멀리 섬들이 보이는 오션뷰 숙소예요

만조스테이는 서해에 밀물과 썰물을 볼수 있어서
매력적인 풍경뷰를 느낄수 있는 감성숙소예요

이날 오후 3시에 도착했을때
바닷물이 가득차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물이 점점 빠져서 
아침엔 갯벌이 되어있었어요
만조스테이-거실
201호 거실이에요
거실엔 양쪽에 큰창이 있어서 뻥뚤린 풍경을 보는데
막힘없어서 좋았어요👍
오션뷰 숙소 201호!

소파도 5~6인용이고, 벽걸이tv와 테이블
러그가 깔려있어서 모던하면서 포근한 느낌을 줬어요
편안하게 쉴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만조스테이-오션뷰
만조스테이의 일몰은 정말 기가막힙니다!
멀리 해가 저무는 모습을 편하게 숙소에서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연말에 정동진말고 이곳에 오셔서
연말 마지막해가 지는 모습을 편안하게 보면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정동진도 좋지만, 서울에서 2시간이 오는 서산에 오셔서
2023년 마지막 일몰을 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만조스테이-침실뷰
거실옆에 안방이 있어요
안방에서도 서해바다를 볼수 있어서
누워서도 오션뷰를 즐길수 있었고
퀸사이즈 침대와 에어컨이 놓여져있었어요
또한 매트와 이불 침구류가 여분으로 있어서
최대 4인까지는 편하고 아늑하게 지낼수 있어요
오션뷰
안방에서 창에서 보이는 오션뷰예요
배들이 있는 모습이 어촌마을의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었어요
만조스테이-카페
숙소 1층엔 카페가 있어요!
만조카페 예요
평일임에도 손님들이 끊이 없이 방문하였어요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편하게 마실수 있는
서산 대형카페여서 많이 방문하시는것 같아요
특히나, 커피맛이 끝내줍니다👍
바리스타님께서 한잔한잔 너무 신경써서 만들어 주시는게
정성가득한 커피와 음료였어요
카페전경
카페는 1~2층으로 되어있어서
규모가 상당히 컸어요
가족모임이나 친구들 모임으로 하기에도 좋았어요!!

만조스테이 팬션은 날씨가 따듯해지면
갯벌체험도 할수 있고, 여름엔 해수욕도 간단하게 할수 있는
만능 팬션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서해 팬션
가족과 함께 가기 좋고, 커플여행으로 좋은 오션뷰 팬션
West Sea Pension
a good place to go with children.
It's good to go with your family, and it's good for a couple trip. 
Ocean View Pension

서울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어서
서산에 여행계획 있으시면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