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여행 통영펜션 건축상수상 통영호텔 이타미니호텔 tongyeong hotel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75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16: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7.8만~39.9만원

🚗주차
호텔앞에 주차시설은 완비

통영 이타미니호텔은 건축상수상한 
작품의 건축 호텔이었어요
통영에서 스탠포드호텔말고,
 더 이색적이고 기억에 남는 숙소를 찾는중에
이타미니호텔을 찾게 되었고, 묵게 되었어요!
건축상을 수상했다고하니, 기대를 하고 방문하였어요
밤에 도착했는데, 입구부터 건축가 감성이 느껴졌어요😊
호텔 복도와 계단들 외벽이 노출콘크리트로 되어있고
곳곳에 감성적인 요소들이 넘쳤어요
중간에 쉴수 있는 공간과 조명들이 감성적이었어요
저는 C타입 숙소를 묵었고,
평일기준 9.9만원이었어요
룸에 처음들어가자마자 장미꽃이 침대에 놓여져 있었고
기분좋은 웰컴플라워였어요😊
웰컴티도 좋지만 웰컴플라워도 기분좋았어요!

객실은 아담한 사이즈였고 성인2명이 묵기엔 
충분한 공간이였어요
65인치 TV도 놓여져 있었고,
 시스템에어컨 겸 히터도 있어서
겨울이나 여름에 쾌적하게 묵을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겨울철엔 바닥 보일러가 틀어져있어서
 더욱 따듯하게 보낼수 있었고요


침실엔 나무 평상위에 메트리스가 깔려있었고,
간단한 티와 커피를 마실수 있게 
포트가 준비되어있었어요
겨울에 사용할수 있게 라지에이터도 있어서
따듯하게 쉴수 있게 되어있어서 
투숙객들의 대한 배려도 좋았어요👍
이런 작은부분들이 만족도를 올려줍니다!

화장실은 모던하면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있었고
전혀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게 배치되어있었어요!
따듯한물도 잘 나오고, 수압도 좋았어요👍

건축가상을 받은 건축물 답게 신기한 구조와
모형으로 되어있는 호텔이었어요
사진도 꽤나 감성적으로 나오고,
 신기한 경험을 할수 있었어요
아침엔 조식도 주시는데, 일정상 먹진 못했어요
조식은 2만원 추가하시면, 
과일과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서 주시는데
꽤 만족하는 구성으로 나온다고 하니
호텔에 묵으신다면, 꼭 한번 신청하셔서 드셔보세요👍

통영 이타미니 호텔은 건축상을 받은만큼 볼거리와
감성 넘치는 건축물 호텔로 
통영에서 좀더 추억과 기억을 남는 경험 하실수 있어요
통영펜션, 통영호텔로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