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오션뷰 휴양지카페 블루온, Yeosu Ocean View Cafe Blueon

여수 오션뷰카페 블루온

블루온카페

📍위치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로 313
 ⏰운영시간
10:00~20:00
💰이용요금
아메리카노 6천원
블루온에이드 8천원
🚗주차
카페 앞 주차장이용

블루온카페-외관
블루온카페는 블루온리조트 옆에 있는 카페에요
카페규모는 엄청 커요!
카페는 3층으로 되어있고, 여러가지 즐길거리들이
많은 카페였어요👍

먼저 루프탑을 올라가봤는데,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물씬받았어요😎
캐노피 장식과 캠핑의자와 테이블도 있고
통유리로 되어있는 난간덕에 더 시원시원한
바다뷰를 볼수 있고 너무 좋았어요😊

블루온카페-그네
바다로 향하는 대형그네도 있어요!
생각보다 무섭지 않고, 바다를 보면서 재밌게
타고 놀수 있는 그네에요!🏄‍♂️

블루온카페-벤치
프라이빗하게 차한잔 마실수 있게
아늑한공간도 있어요!
다양한 공간과 즐길것 있어서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네요ㅠㅠ

블루온카페-2층
카페2층에 보시면, 좌식으로 된 좌석들이 있어요
이런식의 좌식테이블도 나름 편하고
좌식만의 매력이 있어요

블루온카페-오션뷰
카페 내부에서 보는 여수바다뷰에요😝
날씨도 좋아서 시원시원 하게 보이고
마음이 뻥 뚤린듯한 느낌 가득 하네요

블루온카페-야자수
카페1층엔 나무와 풀로 장식이 되어있어서
눈이 또 편한한 느낌도 가득 해요
숲에 온 느낌과 바다의 콜라보!!😛

실내내부
곳곳에 나무로 장식이 되어있어서
눈이 편하고, 마음도 안정되고
힐링되는 카페였어요

인테리어
작은 폭포도 있고,
야자나무도 있고 해외감성 가득 하네요!
굿👍
여수가 아니고 하와이에 온것 같아요

인테리어뷰
카페 너무너무 잘 꾸며져있었어요!
여수 카페중에 단연👍

코로나맥주
코로나 맥주간이바도 있고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이 오면 더욱
더 잘 즐길수 있는 카페일것 같아요

남해바다뷰
여수오실일 있고,
카페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수대형카페로 여러가지 즐길것들이 있고,
오션뷰를 즐길수 있는 여수 오션뷰카페에요
Yeosu Ocean View Cafe Blue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