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파티룸 독채 프라이빗 팬션분홍사진관Suncheon 5-Star Hotel Alternative Private Pension

순천 분홍사진관

순천분홍사진관
📍위치
전남 순천시 서문로 37-9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6:00 체크아웃 :  12:00

💰객실요금
15만~19만원

🚗주차
숙소 근처 골목주차가능

순천분홍사진관-대문
순천 분홍사진관은 구옥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독채숙소에요!
숙소의 위치도 주택가사이에 위치해있어서
조용하게 여행을 즐기시기에 딱이에요😊

순천분홍사진관-마당
대문을 열면 바로 마당이보여요!
마당엔 캠핑의자 캠핑테이블 작은봉골텐트가 있어서
밤에 오붓하게 티타임이나 간단한 식사먹기에
딱 좋았어요👍 지금날씨엔 조금 추워요

순천분홍사진관-거실
숙소 문을 열면 큰 거실이 있어요
옛날에 할머니댁에 갔을때 집구조와 비슷했어요
다만! 분홍사진관은 리모델링을 해서
너무 현대적이고 세련된 내부였어요
2층으로 되어있어서 계단도 있어요!

순천분홍사진관-거실샷
거실은 따듯한느낌을 주면서 모던한 느낌 가득해요
소파와 테이블 조명들이 조화롭게 되어있어요
편한게 쉬기 좋았어요!
바닥이 따듯해서 온기 가득해서 더 좋았어요

순천분홍사진관-주방부엌
분홍사진관의 부엌은 엄청컸어요!
큰데 모던하기까지했어요
다만 냄새나는 요리는 하시면 안돼요
간단하게 데워먹는 음식만 조리가 가능해요🥐

화장실
화장실은 너무 큐티해요!
세면대는 2개로 되어있어서 씻는데 불편함 없고
기다릴필요없이 사용가능하고요!
건식으로 되어있어서 발에 물이 묻지않고
사용가능한 욕실이에요👍

순천분홍사진관-침실
대망의 침실은 시몬스침대로
잠자리가 굉장히 편했어요!!
양옆에 조명이 분위를 한층 올려줬어요🤗

욕조
침대 맞은편엔 욕조가 있어요!
방안에 욕조가 있다니..진짜
너무 감성있어요!!
욕조에서 반신욕한번하고, 바로 침대에 누울수 있어서
너무너무 편하고 힐링되는 공간이네요👍

순천 호텔스타일 침실이 있은 숙소!
분홍사진관은 느낌좋고, 편안한 숙소였어요

순천 5성급호텔 대체 프라이빗 팬션
Suncheon 5-Star Hotel Alternative Private Pen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