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신라스테이 4성급 호텔, Busan Haeundae Shilla Hotel

 해운대 신라스테이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46
입실/퇴실시간
15:00 / 11:00
💰이용요금
9.1만원~24.8만원(디럭스,2인기준)
🚗주차
호텔 주차장 이용

오늘은 부산 해운대 신라이스테이에 다녀왔어요
신라스테이는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이에요! 
부산에 신라호텔이 없어서,
신라스테이가 지점이 있는것 같아요
신라스테이도 4성급 호텔로 서비스와 객실이
훌륭한 호텔입니다👍
저는 1516호에 투숙했어요
디럭스킹 시티뷰 객실이에요
객실 문을 열면 길게 일자로 방 구조가 되어있어요
원룸형 구조입니다.
문을 열면 정면에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요.
문 바로 지나면 미니바가 있어요
미니바는 전부 무료 입니다!!!
냉장고 미니바를 열면 맥주2캔, 콜라, 주스
생수, 믹스너ㅅ, 프링글스가 구비되어있고
전부 무료! 다 드시면 됩니다👏
침대는 킹사이즈 침대로 아주 넉넉 합니다
저는 오늘은 혼자와서, 더 넉넉하게 쉬었어요
침대도 시몬스 침대로 구성되어있어서
더욱 편하게 쉴수 있었어요
화장실은 방에서도 문을 열면 보이는 구조에요
약간 모텔같긴한데..그래도 깔끔합니다.
화장실을 보면 너무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하게 
배치 되어있어요!
정면에 세면대와 양변기가 있고
드라이할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요.
수건은 넉넉하게 준비되어있고,
부족하면 더 갖다줍니다!
욕조도 있어서, 반신욕이나 목욕해도 좋을것 같네요
저는 시간이 없어서 따로 욕조에 물을 받진 않았어요
어매니티도 따로 준비되어있고,
치약 칫솔 바디워시 로션 면도기
다 준비되어있어요! 
따로 세면 도구는 챙기실 필요없어요

부산에서 신라호텔 감성을 느끼기에
좋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여행계획 있으면 한번 투숙해보세요

4-star hotel right in front of Haeundae Beach Shilla Stay Hotel
Busan Haeundae Shilla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