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포지티브즈 카페, Cozy cafe with good atmosphere in Chuncheon

포지티브즈 카페

📍위치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205번길 10
 영업시간
12:00~21:00
(화,수 정기휴무)
💰제품요금
드립커피 4.5천원
딸기타르트 7천원
🚗주차
주차불가 골목주차
오늘은 춘천에 감성카페 포지티브즈를 다녀왔어요
요즘에, 글을 올려도 조회수가 0이라..
마음이 어렵네요ㅠㅠ
춘천 포지티브즈 카페는 한림대근처에 있는
구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에요
완전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로
주차는 조금 어려워요😭
주변에 빈자리가 있으면 세우시면 돼요
카페의 대문을 열면 마당이 나옵니다
마당은 구옥감성 나는 느낌으로 꾸며져있어요
큰 테이블과 큰 거울!
햇살이 너무 좋아서 밖에서 차한잔 마셔도 좋아요
마당엔 큰 나무가 있고, 봄에 오면 초록초록한
나무의 느낌을 보면서 차를 마실수 있어요
카페 내부엔 우드톤의 가구들로 배치되어있어요
차분한 느낌으로 편안하게 차한잔 할수 있어요☕️
카페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화장실도 가정집 화장실처럼 되어있어요
주문을 하면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세요
사장님이 젊은 사장이라 감성이 있어요
솜씨도 좋아서 음식의 맛도 좋았어요👍
저는 딸기치즈케익, 딸기에이드, 드립커피
이렇게 3개를 주문했어요!
딸기로 만든 음식들이 시그니쳐라
딸기위주로 주문했어요👏
맛은 훌륭했어요!
다 직접 만드는거라고 하네요
드립커피는 고소한원두의 커피에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가 아니고
핸드드렙커피라 깔끔한 맛입니다!

춘천에서 카페 가시게 되면
포지티브즈 춘천 카페 가보세요
편안한 느낌의 기분 좋은 카페에요

Cozy cafe with good atmosphere in Chunch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