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Chuncheon Tourist Attractions Skywalk

춘천 소양강스카이워크

📍위치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소양강스카이워크
 이용시간
10:00~18:00
💰이용요금
2천원(춘천사랑상품권 2천원 증정)
🚗주차
스카이워크 앞 공영주차장
춘천 스카이워크는 춘천의 명소입니다
소양강위로 유리바닥으로 만든 다리로
투명유리바닥 길이가 약50m 이상 됩니다!
대단해요👍
평일 오픈시간에 방문했는데
외국인관광객들이 상당히 많이 있었어요
핫플에이스 인정!
스카이워크위에 서있으면
소양강위에 떠있는 느낌이에요
날씨까지 오늘은 좋아서 스카이워크를
즐기기에 더 좋았어요!👏
소양강엔 소양강처녀 동상이 있어요
소양강처녀는 실존 인물은 아니고
가상의 인물을 형상화한 조형물이에요
소양강이 너무 맑고 청명했고
힐링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멀리서 본 스카이워크!
원래는 다리를 반대편까지 연결하는 공사였는데
공사반대로인해 이런 관광지가 생겼다고 하네요
다리는 유리바닥으로 연결이 되어있어요
유리바닥은 튼튼해서 안전하다고 합니다
저는 스카이워크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은 무서웠어요😭
다리길이가 꽤 길어요
꽤 길어서 사진찍고 놀기에도 좋고
한 30분정도는 시간가는줄 모른답니다
오늘은 춘천 소양강스카이 워크에 다녀왔는데
춘천에선 가볼만한 관광지가 많이 없어서
스카이워크 한번 가보세요!
Chuncheon Tourist Attractions Skyw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