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 에스프레소바 타브스, Espresso bar in Gangnam, Seoul

강남 에스프레소바 타브스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63길 43 1층
영업시간
11:00~17:00
💰제품요금
에스프레소 2,800원
콘파냐 3,800원
🚗주차
카페 앞 상가주차장

오늘은 강남의 에스프레소바 타브스에 다녀왔어요
타브스는 강남역과 가까운곳에 위치해있어요
주말 3시쯤 방문 했는데, 꽤 손님이 있었어요
카페의 규모는 아담했어요
타브스의 메인인테리어는 노랑색+쥐색?으로
눈에 확들어오면서 차분한 느낌이었어요
타브스 에스프레소바의 메뉴에요
가격이 강남인데도 굉장히 합리적이었어요
솔직히 쌋어요! 요즘에 이런가격거의 없는데👍
자주올걸같네요!!👐
카페가 도심속 한가운데 있다보니
뷰는 좋지않아요! 그래도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좋으니까 패스😊
저는 에스프레소, 콘파냐, 크로아상, 타르트를
주문했어요! 크로아상을 에스프레소컵 위에
올리니까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었어요📷
메뉴는 벽에도 걸려있어요!
메뉴판과 베이커리류는 계산대에 있어요
노란색으로만 꾸며져있어서 
산뜻한 느낌이 가득하네요☕️
디저트류는 타르트2종, 크로와상, 케익2종
총5가지 준비되어있고
맛은 무난무난한 맛이에요🤗
에스프레소 입문자여서, 
나중엔 달달한 아포카토 한잔 더 시켰어요
아직..에스프레소는 저한테 쓰네요😭
아포카토는 6천원이에요
하겐다스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어요
오늘은 가볍게 다녀온 강남 에스프레소바
타브스에 다녀왔어요!
강남 갈일 있으시면 타브스 한번 가보세요
가성비 있고 맛있는 커피한잔 할수있어요

Espresso bar in Gangnam, Seoul, 
a small, cost-effective ca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