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오션뷰 초대형 한국형 카페 해지개, Jeju Aewol Ocean View Super Large Korean Cafe Hajigae

제주 해지개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 1~2층
 영업시간
09:00~20:00
💰제품요금
아메리카노 7천원
해지개흙임자라떼 9천원
🚗주차
카페 전용주차장

오늘은 애월에 위치한 해지개카페를 다녀왔어요
공항가기전에 카페한군데를 들르고 싶었는데
아침일찍 여는 카페가 많지 않았어요
때마침 가고싶었던 해지개카페가
9시부터 오픈해서 바로 카페에 방문했어요👐
해지개카페는 초대형카페로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이렇게 큰 카페는 서울에선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카페 내부는 바다랑 거의 붙어있어서
어디 앉아도 오션뷰를 즐길수 있었어요☕️
날씨가 맑으면 돌고래도 볼수 있다네요🏄‍♂️
의자도 편한 소파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편한게 커피마시기에도 좋았어요
카페 의자방향은 거의 바다를 향해있고
따듯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방향으로 되어있어요.
힐링되기에 딱 좋은 요소들을 갖췄어요
햇살+바다+감성
카페가 엄청커서 끝이 안보일정도에요
정말 큽니다!
또한 한국적인 요소들을 곳곳에 담아놔서
외국인관광객들이 오면 좋아할것 같아요
등, 창호문, 좌식테이블
색다른 요소들이 있어서 더 재미있어요
해지개는 베이커리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아침시간에 가니까 열심히 빵을 굽고계시더라고요
빵굽는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한개 구매했어요
빵 가격은 조금 비싸요..
음료가격도 비싼데 빵가격도 비싸요😭
한옥느낌의 실내모습입니다!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많이 쓴 카페예요
곳곳에 한국적인 요소가 가득해요
자리에 앉으면 애월 앞바다가 한눈에 보이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사람이 꽉 찰것 같아요
인기있는 애월카페입니다
카페 해지개는 애월에 위치한 초대형카페에요
  • 외국인들이나 제주여행왔을때
한번 가볼만한 카페로 곳곳에 한국문화들이
잘꾸며져있고, 애월앞바다가 한눈에 보여
기분좋게 커피한잔 마실수 있는 곳입니다

Large cafe in Aewol, full of Korean culture, cafe overlooking the s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