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감성카페 감귤카페 서귀포 귤꽃다락Jeju Gamseong Cafe Citrus Cafe Seogwipo

제주 귤꽃다락

📍위치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1027번길 34
 영업시간
11:00~18:00
💰제품요금
아메리카노 5.5천원
제주녹차샷슈크림라떼 7.5천원
🚗주차
카페 앞 골목주차

제주여행에서 카페는 빠질수 없죠
오늘은 귤꽃다락 카페에 다녀왔어요
귤꽃다락은 인스타에서 핫한카페였어요
제주 감성을 한껏 즐길수 있는 카페내부와
감귤농장이 같이 있어서 신선한 감귤로 만든
음료와 감귤을 맛볼수 있는 제주감성 가득한 카페
제주에서 이런카페 투어좋죠☕️
카페 곳곳에서 감귤나무를 볼수 있게
카페는 통창으로 잘 꾸며져있고
인테리어도 제주감성 가득한 자연적으로
꾸며져있어서, 감성 가득했어요!
밖에 보이는 감귤나무가 생동감 있고
힐링되는 포인트였어요!!
포토존이 따로 있어서
사진찍는데 너무 좋았어요!
포토존이 있어서 그 카페를 사진에 이쁘게
담을수 있어요📷
요즘엔 포토존이 따로 있는 카페들이 참많아요
카페는 본관 신관 나눠져 있고,
여기는 본관이에요! 본관도 규모가 커서
앉을 자리는 넉넉했어요!
여기도 피크타임엔 웨이팅이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수 방문해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아메리카노와 감귤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커피는 고소한 원두를 써서 고소했고
감귤에이드는 직접 딴 감귤로 만든 에이드였어요
달콤상콤해서 너무 맛있고
눈이 번쩍 떠지는 맛이였어요😳
별관은 완전 통창으로 되어있는 구조로 되어있고
주변에 감귤나무들이 심어져있어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감귤감성 가득 했어요🥹

제주여행에서 제주 감성 가득한 카페
귤꽃다락 한번 방문해보세요
좋은 추억남을거에요

Jeju Sensibility Café Citrus Café“귤꽃다락”
Come visit us.  good memories will re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