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감성카페 감따남, Jeju Sensibility Café Citrus Experience Café

제주 감따남


📍위치
제주 서귀포시 월산로 16 1층
 영업시간
11:00~18:00
💰제품요금
아메리카노 5.5천원
뀨울라떼 7.2천원
🚗주차
카페 전용주차장

오늘은 제주카페 감따남에 다녀왔어요
감따남은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카페고,
메인도로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가 있어요
주차는 카페 앞에 전용주차장에 하시면돼요
주차장은 넉넉하니 주차걱정 노노🚣
감따남카페에 첫인상은 진짜 제주감성을 느낄수 있는
제주감성카페같았어요!
감귤과 꽃, 넓은 마당이 있고,
따듯한 봄햇살을 맞으면서 차한잔 할수 있어요

그리고, 감따남은 감귤수확체험을 할수 있어요
지금은 한라봉, 천혜향을 체험할수 있고
체험 비용은 2만원이고, 수확인 귤을
1키로는 가지고 갈수 있어요👏
카운터앞에서 한봉지에 8천원에 귤을 구매할수 있어요
한봉지가 양이 꽤 돼요!
가볍게 귤드시고 싶으신분들은
한봉지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요즘 귤이 참 맛있어요!!👏
감따남 카페 내부엔 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있어요
제주도 감성을 느낄수 있게 꾸며져있어요
곳곳에 귤들로 인테리어되어있어서
제주감성 가득 했어요
포토존으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습니다!
카페내부엔 모던한 가구들로 꾸며져있었고
4~5테이블로 구성되어있어요!
실내보단 제주도에선 실외에서 따듯하게
차한잔하는게 더 힐링되고 좋았어요😃
저희는 감귤샤베트랑 뀨울라떼를 시켜먹었어요
사장님의 실력이 예사롭지 않았어요!
먹기 아까울정도였답니다!
음료의 맛은 굿👍
감따남은 곳곳에 사진찍기에 좋은 스팟들이 있어요
포토스팟이 있어서 제주의 감성가득한 사진들을
많이 찍을수 있어요!
지금은 유채꽃은 거의 만개해가고 있고
벚꽃은 2주정도면 피기시작할것 같았어요
제주도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을만한 카페랍니다

Jeju Tangerine Harvesting Experience Emotional Café
“감따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