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감성 카페 구루커피로스터스_공마당점Pure Run Sensibility Cafe


📍위치
전남 순천시 공마당1길 2 (금곡동)

 ⏰운영시간
11:00~21:00

💰이용요금
아메리카노 4.5천원
카페라떼 5천원

🚗주차
카페 앞 주차장이용
오늘은 순천에 위치한 
그루커피로스터스_공마당점에
방문해서 차 한잔 했어요☕️
그루커피로스터스는 순천에 몇군데 지점이있는
카페였어요! 그중에 공마당점로 방문했어요
공마당점은 넓은 마당이 있었고
마당엔 갈대와 나무 등 조경도 이쁘게 잘 꾸며져있어
힐링하면서 차한잔 하기에 딱 좋았어요
카페에서 키우는 고양이가 간혹 가까이와서
애교도 부리고 하니 너무 귀엽더라고요
고양이가 햇살을 좋아하는지 따듯한 
햇살이 비추는곳엔 고양이가 따라다녔어요🤫
귀여우니까 패스😃
카페 내부는 따듯한 느낌이 가득한 나무들로
인테리어되어있어서 아늑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카페에 햇살이 정말 많이 곳곳에 들어오니
카페에 감성을 한껏 더 올려주네요!
겨울엔 햇살 맞으면서 차한잔 즐기면
따듯하게 시간 보낼구 있을것 같네요👍
카페에서 밖에 보면 
갈대와 나무들이 잘 꾸며져 있어서
정말 힐링하면서 차한잔 즐기기에 딱이에요👐
어느위치에사 보더라도 따듯한 햇살 가득📷
트랜드에 맞게 인테리어도 깔끌하게 되어있고
곳곳에 사진찍기 좋은 스팟들이 있었어요
2층엔 창밖을 보면서 차를 즐길수 있는 
자리도 있어 따듯하게 멍때리기도 좋아요👍
봄,가을엔 산에 핀 꽃 구경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을것 같아요!
순천여행에서 그루커피로스터스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은 여행계획일것 같습니다
커피도 합리적인 가격이고, 맛도 굿👍 

Recommended cafes in Suncheon
Guru Coffee Roasters, a delicious and warm cafe in Sunch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