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독채 프라이빗 한옥 자쿠지 팬션 “전라고택” Jeonju Private Jacuzzi Pension

전주 전라고택

전주전라고택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99-4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6:00 체크아웃 :  12:00
💰객실요금
33만~45만원
🚗주차
숙소 앞 주차장 안내
전주전라고택-실내
전라고택은 전주에 위치한 독채 한옥팬션이에요
객리단길근처에 위치해 있어
식사나 차한잔 즐기기에도 좋은위치해 있어요
숙소는 조용한곳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게 쉴수 있어요👍
전라고택을 처음 들어가자마자 간탄사가 나올정도로
잘꾸며져있었어요
정원에 나무들과 조명,건물도 전부 다 잘꾸며져있어서
신경많이쓴 팬션이라고 느껴졌어요
내부
문을 열자마자 고즈넉하면서 세련된 내부가 나와요
한옥의 느낌물씬 나면서 모던함과 세련됨을 
전부 느낄수있었어요
대형 제네바스피커, 삼성 세로티비, 안마의자까지
정말편하게 쉬다갈수 있게 잘되어있었어요
인테리어뷰
침대는 퀀사이즈 2개가 있어서
최대4명까지 쉴수있고
라텍스매트리스로 되어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누워서 본 거실과 바에 모습이에요
편안하고 아늑한느낌 가득하죠🤗
전주전라고택-화장대
화장실옆에 화장거울과 다이슨에어랩이 구비되어있어요
사장님이 센스있게 트랜디하네요👍
전주전라고택-욕실
화장실은 매우매우 모던했어요
호텔식 화장실같고, 조명도 세련되고
욕조, 세면대도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물론 수압, 방음도 쎄서 걱정없습니다👍
전주전라고택-포장마차
주방옆에 포차느낌나게 되어있어요
고기를 구워먹거나 요리를 해먹을때 유용하고
저녁식사하고 맥주한잔먹으면서 담소나누기도
좋은장소였어요😀
겨울엔 난로가 구비되어있어서 따듯하게 있을수 있어
너무 좋은장소였어요👍
2개침대
침실을 제대로 보여드리면
퀸사이즈 라텍스 메트리스가 2개 있어요!
세로티비 처음 써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하나 구매할까 고민하고 있어요🤫
한옥뷰
침대 옆으로도 한옥느낌 나는 가로창이 있어요
누워서도 밖을 보면서 힐링할수 있어요
한옥찻집
전라고택엔 티세트가 있어서,
차를 우려먹을수 있고 전통문화를 즐길수 있게
전통의 느낌도 즐길수 있었어요☕️
커피대신 차한잔 하세요~
전주전라고택-자쿠지
전라고택의 하이라이트는 자쿠지에요!!
자쿠지가 정말 컸어요
성인 3~4명이 반신욕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사이즈
저는 와인한잔 마시면서 반신욕을 즐겼어요!
야경
전라고택은 저녁엔 조명들이 이쁘게 들어와서
감성이 가득했고, 사진찍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전주여행계획있으시면 객리단길에 위치한
“전라고택” 이용해보세요!
전주에 어느숙소보다 고급지고, 
한국의 감성을 느낄수 있는 독채 프라이빗 팬션이에요
Jeonju Private Jacuzzi Pension Recommendation
Pension where you can experience Korean traditional 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