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필수 코스 용머리해안,

제주 용머리해안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112-3 
⏰운영시간
매일 이용시간 변경
💰이용요금
성인 2천원
어린이 1천원
🚗주차
용머리해안 주차장
오늘은 제주 용머리해안에 다녀왔어요
용머리해안은 삼방산 해안에 있는 해안사암층 암벽입니다
수천년동안 쌓여온 응회암층으로 엄청난 장관을 
이루는 해안 절벽입니다

용머리해안은 날씨에 아주 영향을 많이 받아서
쉽게 갈수가 없어요😭
저희도 3번정도 도전끝에 성공했어요!!
처음 입장하자마자 웅장한 암석층이 있는데
정말 장관이었어요👍
이런걸 지금 보다니..끝내줍니다
해식동굴같네요!
해안가에 위치해있어서 항상 조심히 다녀야돼요
한눈팔면 이런곳에 빠질수가 있어요🤫
자연에 위대함이 보이네요🫡
수천년동안 쌓인 암석층이 아름답습니다🥹
용머리해안은 관광객도 많았어요!
특히 주말엔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도 쉽지않아요
어느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장관입니다!!
푸르른 바다가 앞에 있고
멋있는 해안절벽이 앞에 있고
이게 세계유네스코 제주도에 위엄이네요👍
해안단층이 겹겹이 있는게 멋있어요
따로 길이 있는건 아니고, 길같은곳으로 
줄지어 이동해야돼요
제주 서귀포바다와 용머리해안 같이 찍어봤어요
때마침 파도가 쳐서 파도와 같이 찍혔네요🤩
힐링되고 아름다운 절경이에요
어느곳에서 찍어도 위대한 풍경이 보입니다
제주도 오시면
무조건!! 방문해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곳입니다
A must-see Jeju travel course, Yongmari Coast
World UNESCO tourist destination Jeju Is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