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독채숙소 한옥숙소 촌캉스숙소 첫눈에 평창, Healing Private Pension in Nature

첫눈에 평창(독채팬션)

강원도평창-첫눈에평창
📍위치
강원 평창군 평창읍 매화길 164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27만~32만원
🚗주차
숙소 전용 주차장
첫눈에평창건물
오늘은 강원도 평창에 있는 독채팬션
“첫눈에 평창”에 다녀왔어요🫡
첫눈에 평창은 인스타그램에서 촌캉스로 잠깐
유명했던 숙소에요!
첫눈에 평창은 산골마을에 있는 팬션이에요
가는길은 생각보단 산길은 험하지 않았어요
주차는 숙소앞에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첫눈에 평창은 독채숙소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첫눈에평창내부
 첫눈에 평창 팬션을 처음 봤을때
오! 시골집😝
시골집 느낌가득 했어요! 그래서 솔직히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집안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건!
시골집이 아니고 너무 모던한 느낌의 집이었어요
싱그대는 나무로 되어있고, 식탁과 집기류들도
세련되면 아늑한느낌가득했어요
첫눈에평창거실
저희는 3시에 딱 맞춰서 방문했는데
집안에 햇살이 가득 들어와서
너무 기분좋은낌받았어요
햇살이 잘들어오면 확실히 숙소분위기가
좋은것 같아요
첫눈에평창액자뷰
식탁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준비되어있고
커피는 마음껏 먹고싶은대로 마실수 있어요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마련되어있어서
커피마시면서, 야외풍경보고 음악들으면
힐링그자체😎
첫눈에평창-침실
거실겸 부엌을 봤으니,
침실로 넘어가볼게요!
침실은 킹사이즈침대로 구비되어있어서
두명 자기엔 넉넉하고 편했어요😛
에어컨도 방마다 있어서 여름에 시원하게
지낼수 있어요!
첫눈에평창-욕실
화장실은 깔끔한편!
수압도 쎄서 걱정없이 사용가능해요👍
첫눈에평창-중정
첫눈에 평창은 시골집을 개조해서 만든거라
중간에 전실? 거실? 같은 공간이있어요
이공간은 벽난로가 있고 작은문이 있어서
밤에 불멍하면서 군고구마 먹으면서
밖을 보면 하루의 피로가 싹 풀려요
불멍할때 사장님이 고구마를 준비해주세요
잘 구워서 먹으면 돼요👍
첫눈에평창-야외뷰
거실 공간에 문을 열면 밖에 자연이 보여요
초록초록한 느낌이 눈이 편안해지네요😄
첫눈에평창-미디어룸
이곳은 미디어실 같은 룸이에요!
아랫목이라 겨울엔 등따숩게 지지면서
누워있을수 있어요!
이 공간은 보일러가 아닌, 직접 땔감으로
방바닥을 데워주셔서 진짜
시골집에 온 느낌 가득해요!
진정한 촌캉스🙃
시골 + 바캉스 = 촌캉스
첫눈에평창-외관뷰
몸빼바지와 할머니 조끼를 무료로 빌려주셔서
입고 찍으면 시골느낌 가득!
추억을 만들어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단순히 쉬러가는게 아니고, 
이런 작은 체험들이 추억이 남으니까요
첫눈에평창-외관샷
첫눈에 평창 외부 건물모습은 이렇습니다!
진짜 시골집입니다!
간판도 없고, 지붕파란집을 찾아오시면 돼요
지붕파란집은 첫눈에 평창 하나밖에 없어요😄

오늘은 강원도 평창에 있는
첫눈에 평창 독채숙소에 다녀왔어요
자연에서 힐링하기 원하시면
첫눈에 평창 계획해보세요!
정말 좋은추억 남으실거에요👍
#첫눈에 평창 #촌캉스 #독채숙소 #강원도
Healing Private Pension in Nature
Gangwon-do Private Private House Hanok Accommod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