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풀빌라 프라이빗 수영장 팬션 “스테이 더 노을”, Namhae Pool Villa Private Pool Pension

남해 “스테이 더 노을”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
📍위치
경남 남해군 창선면 서부로 995 스테이 더 노을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32만~45만원(연박할인)
🚗주차
숙소 전용 주차장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부엌
오늘은 경남 남해에 있는 풀빌라
“스테이 더 노을”에 다녀왔어요🚣
경남 남해는 서울에서 약4시간 정도 걸리는곳에
위치해 있고, 우리나라 거의 최남단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스테이더노을은 처음봤을때
바닷가에 유일하게 하얏고 이쁘게 생긴
건물이 있는데, 그게 스테이더노을이었어요
실제로 보면 너무 이쁘다라고 생각들정도로
이쁘고 깔끔하게 생겼어요👍
첫인상 합격!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액자뷰
스테이더노을에 처음들어가면,
우와! 너무 이쁘다! 너무 좋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거실통창으로 보이는 남해바다와 윤슬..🤩
환상적입니다
말로 표현하지못할정도로 이뻐요!
이걸 보는것만으로도 힐링 그잡채!!
스테이더노을은 2층구조로 되어있고
1층엔 화장실 거실 부엌 이렇게 되어있어요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거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난간도 튼튼한 강화유리로
되어있어서 보기에 이쁘네요!
튼튼하고 안전하다고하네요👍
난간 사이로 빠질일 없으니 안전할것 같아요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욕실
1층에 있는 화장실도 겉모습과 같이 쎄련됬어요!
수압도 좋고, 어매니티는 신라호텔에서 쓰던
몰튼브라운제품으로 구비되어있어요
사장님 센스 굿👍👍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테라스
2층에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테라스
테라스에서 보이는 오션뷰
여기서 차한잔마시면 마음이 편안해질것 같아요
힐링 무조건 되는 테라스👏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침실
2층엔 침실, 테라스로 구성되어있아요
테라스 옆으로 바로 침실이 있어요
침실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깥풍경보는데
제격이었어요! 
밖으로 보이는 남해바다 어떠신가요?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잠을 자기가 아까웠어요ㅠ
밖에 풍경보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침실
침대는 양옆으로 창이 있어서
어느쪽으로도 바깥 오션을 구경하는데
안성맞춤이었어요😃
침대는 꽤 편안했어요! 
에이스침대 매트리스를 깔아놓았다고 하네요🤩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수영장
스테이더노을에 하이라이트는 수영장이에요
수영장이 작은사이즈로 구색만 맞춰놓은게 아니고
정말 수영이 가능한 크기랍니다!
더군다나! 온수풀!!!
휴양지에 온느낌 가득 하네요
수영하다가 지겨우면 바다구경하고
바다엔 여름엔 들어갈수 있어요
너무 먼바다로는 못가지만 그래도
바다에서도 놀수 있다는점은 좋아요👍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야경
스테이더노을은 저녁에도 너무 이뻐요!
해가지고 조명이 들어오면
이또한 포토존이 따로 없어요!!
저녁수영도 가능하지만, 
저녁엔 따로 수영하지 않았어요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바베큐
밤엔 불멍 및 바베큐도 가능해요!!
불멍, 바베큐비용은 3.5만원이에요
그 비용에 맥주랑 과자는 포함돼요👍
남해스테이더노을풀빌라-노을
아침에 일어났는데,
일출이 보이는데 이쁘네요!
감성 가득가득 하네요👍
이맛에 남해오는거죠!
다른 바다에선 보지 못하는 석양과 일출😎

남해 여행계획 있으시면 “스테이더 노을”
꼭 방문해보세요
커플여행 가족여행으로 제격입니다!

A private pool villa where you can see the sunrise and sunset of the Namhae
Pool Villa “Stay the Noeul”, perfect for couple trips and family tri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