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신도림 문래동 소고기집 “갈빗”, Grilled beef, Korean beef restaurant

 문래동 갈빗

문래동갈빗

📍위치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길 14
⏰운영시간
11:30 ~23:00
(제품소진시 마감)
💰제품가격
한우모둠(1,2등급) 22,900원
갈비살 13,900원
한우육회 13,900원
🚗주차
주차불가
문래동갈빗대기실
오늘은 문래동 갈비집 “갈빗”에 다녀왔어요
갈빗은 티비에도 나오고, 문래동 고깃집 중
가장 핫한 고깃집이에요!
유퀴즈 유재석 조세호님도 왔다갔어요👍
저는 금요일 저녁에 6명모임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7시모임이라 좀 일찍 가서 웨이팅을 했어요
웨이팅은 역시나..6시에 방문했으나
웨이팅 6번..ㅠㅠ
가게에 들어가기까지..1시간 넘게 걸렸어요
6명이라 더욱더 기다렸어요..
2명은 금방금방 들어가는것 같아요
문래동갈빗-대기장소내부
갈빗은 웨이팅 장소가 가게 건너편에 있어요
밖에서 기다리기 추웠는데
웨이팅 할수 있는곳이 있어서 좋았어요😃
문래동갈빗-메뉴판
1시간만에 들어간 갈빗!
가게 안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갈빗은 연탄구이라서 고기냄새 가득합니다!
연기도 가득가득😳 예상하고 방문하시면돼요
그리고, 음악소리와 사람들 대화소리😭
조용한 대화를 위한 모임은 못할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으면 pass
소고기집이라 소고기메뉴만 있어요
저희는 처음엔 갈빗살을 4인분 시켰어요
문래동갈빗-식탁
자리에 앉으면 연탄불이 세팅되어있고
밑반찬은 상추무침, 김치 두가지 있어요
오로지 고기네 집중하겠다! 
6인석이 따로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원형테이블에 다같이 옹기종기 앉았어요
이게 단체석이니 참고하시면 돼요👐
문래동갈빗-소갈비살
갈빗살 4인분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진 않은것 같아요😭
문래동갈빗-연탄불구이
고기를 구울때 기름이 떨어져서
불쇼는 계속되니 잘 구울수 있는 사람이
구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불맛 추가요!!
고기도 맛있는데, 직화로 구우니까
더 맛있었어요😎 탄부분은 떼내세요~
문래동갈빗-소갈비살익는과정
4인분 고기는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6명이 고기 12인분 먹었습니다..😛
12인분정도는 먹어줘야 배가 좀 차더라고요
그리고, 육회도 2개 시켰답니다!!
육회는 사진이 없네요ㅠㅠ
먹느냐 정신없어서 못찍었어요..
육회는 일반육회스타일이 아니고 뭉터기 스타일!
식감도 좋고, 맛도 있었어요👍
막국수
입가심으로 막국수 3개 주문했어요
막국수은 5천원인데..
맛있는 soso 입가심용입니다
양이 너무 적어요😭
남자들 한젓가락정도 되는 양이에요

문래동 고깃집 갈빗은 힙한 감성 속에서
옛날 느낌을 느끼고 싶으신분들께
추천드리는 고깃집입니다!

Yeongdeungpo Sindorim Mullae-dong 
Hip BBQ restaurant
Grilled beef, Korean beef restaur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