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엔틸로프 카페, Daebudo Ocean View Hot Place Cafe

대부도 엔틸로프 카페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타운길 61 1층 엔틸로프
⏰운영시간
11:00 ~21:00
💰제품가격
아메리카노 6,500원
라떼 8,000원
🚗주차
카페 전용 주차장

오늘은 대부도에 있는 핫플느낌 나는 카페
엔틸로프에 다녀왔어요!
엔틸로프는 대부도에 위치한 카페로
오션뷰를 즐길수 있는 카페에요
주차장은 카페전용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시면 돼요! 다만 주말엔 혼잡해요
엔틸로프카페는 실내는 꽤 세련되면서
심플한 느낌이 있었어요
라탄느낌이 나는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있어요
렌티로프 사장님이 음악을 좋아하시는지
스피커들이 빵빵하게 구비되어있어요
음악은 나오진 않고, 밤에 클럽?
같이 운영되는건지 싶을만큼의 스피커갯수에요
엔틸로프카페 테라스로 나오면
서해바다뷰가 쫙 보입니다!
서해바다는 밀물과 썰물이 있어서
제가 갔을때는 갯벌이었어요
갯벌엔 아이들이 들어가서 조개를 캐고있었어요
아이들이 있으면 방문해서 아이들은 조개캐고
부모님들은 커피한잔마셔도 좋을것 같아요
야외에도 자리가 꽤 많아서
불편함 없이 앉아서 차한잔 할수 있어요
드넓은 서해바다를 보면 힐링제대로 돼요
엔틸로프카페는 대부도에 있는
오션뷰카페로 갯벌보고, 차한잔도하면서
즐길수 있는 카페에요!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만..직원들이 매우 불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