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림 서귀포 관광명소 산양큰엉곶, Jeju Hallim Seogwipo mysterious tourist attraction

<산양큰엉곶>

📍위치
제주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956-6
⏰운영시간
09:30 ~18:00

💰제품가격
성인 6,000원
청소년 5,000원
🚗주차
산양큰엉곶 전용 주차장


오늘은 제주 한림 서귀포 핫플레이스 산양큰엉곶에 다녀왔어요. 산양큰엉곶은 요즘에 sns에서 굉장히 유명해진 제주도 관광명소입니다.
숲속에 철길이 있는걸로 유명해졌는데, 처음에 방문하기점엔,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을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실제로 방문해보니 규모가 어마어마하게 컸어요. 1시간 생각하고 갔는데 3시간 가까이 보고 왔어요



올라가는길은 잘 포장되어있어서 올라가기에 좋았어요. 올라가는길 내내 볼거리가 많아서 지겹지 않고 사진찍을거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중간중간에 숲속에 오두막처럼 꾸며져있었고, 숲속에 그네도 되어있고 신비로움을 주기에 충분했어요.
이런 요소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신기한 조형물(?)들도 중간마다 있어서, 지겹지 않게 철길까지 갈수 있었어요.


여기 토끼농장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어요.
새끼 토끼들과 토끼들이 너무 귀엽고 사람들을 잘따라다녀서 노느냐 시간을 좀 보낸것 같아요.
새끼 동물들은 정말 너무 귀여워요
중간에 중앙광장이 있는데 이곳은 중간에 쉬었다가 갈수 있게 꾸며져있어요!
오두막들과 카페도 있어서 중간에 차한잔 마실수 있고, 잠시 땀도 식히면서 갈수 있는공간이에요


산양큰엉곶에 하이라이트장소인, 
숲속철길이에요! 이곳이 정말 신비롭고, 신기한곳이었어요.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찍어도 뭔가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느낌이 나서 sns에서 굉장히 핫한 장소가 된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제주 여행계획있으시면 바다도 좋지만,
산양큰엉곶에 방문해 보시것도 계획해보세요!
뜻밖에 인생사진들을 찍을수 있어요
Jeju Hallim Seogwipo mysterious tourist attr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