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후아후아카페, A new emotional cafe in Daebudo near Seoul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창길 96 HUAHUA
⏰운영시간
11:00 ~20:00
💰제품가격
팥크림우유 7,000원
생크림찐빵 3,500원
🚗주차
카페 전용 주차가능

오늘은 대부도에 있는 신상감성카페
후아후아카페에 다녀왔어요!
후아후아카페는 대부도 초입에 있는 카페로
인스타에서 유명세를 탄 카페에요!
카페 바로앞엔 바다까지 보이니,
유명하지 않을수가 없어요!
후아후아카페 외관입니다
외관부터 감성있어 보입니다.
정원도 넓게 있고 정원에서도 차한잔 마실수 있게
잘꾸며져 있었어요!
정원엔 테이블뿐만 아니고, 평상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자리를 옮겨가면서 차한잔
할수 있어서 더 흥미로운 카페입니다
후아후아카페는 커피 차 뿐만아니라
호빵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카페에요!
후아후아카페에서 보이는 오션뷰에요
서해라서 밀물과 썰물이 있어서
사진상은 갯벌이에요
바닷물이 들어오면 뷰는 좋을것 같아요!
후아후아 실내엔 곳곳에 앉을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고, 실내 어디에 있어도
사진이 잘나오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어요
창문들이 많아서 어디에 앉아도
답답하지 않게 되어있어요
천창이 있어서 채광이 정말 좋았어요
따로 조명을 안켰는데도 밝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사진빨은 뭐니뭐니 해도 자연광이 최고입니다
저희는 호빵 2개와 팥밀크,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카페는 인스타감성으로 잘 꾸며져있었어요
곳곳에 사진스팟으로 되어있어서
제가 방문했을때도,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느냐 정신없었어요
후아후아카페 실내는 꽤 공간이 넉넉해서
전혀 답답하지 않았어요
대부도 초입에 있는 감성카페
후아후아카페는 사진찍기좋은카페에요
호빵이라는 시그니쳐메뉴도 있으니
서울근교 대부도카페 후아후아 한번 
다녀오세요!

Ocean view cafes near Ansan, Incheon, Hwaseong, 
and Suwon in Gyeonggi-do
Emotional cafe that sells bu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