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돈까스 맛집 오제제 서울역점, Recommended places to eat pork cutlet in Seoul

 오제제 서울역점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3-2 1층
⏰운영시간
11:00 ~21:00
(15:30-17:30브레이크타임)
14:30 / 20:00라스트오더
💰제품가격
안심돈가츠 16,000원
등심돈카츠 14,000원
특등심돈까스 16,000원
🚗주차
주변 주차장이용(건믈주차장❌)

오늘은 서울역에 있는 돈까스맛집 오제제에 다녀왔어요
오제제는 유튜브 더들리님이 다녀온뒤 더욱 더
유명해진 돈까스 집입니다!
원래도 맛은 훌륭했는데, 유명세를 탄것같아요
저는 미리 테이블링앱으로 원격줄서기를 했어요
5:50분에 딱 맞춰서 했는데도 대기2번째
워낙 맛집이다보니, 대기는 필수예요

등심돈까스+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21,000원이에요!
돈까스를 좋아해서 돈까스 맛집은 
항상 기대가 됩니다
처음나온 돈까스의 냄새와 색감은 맛있어보이고
잘튀긴돈까스 색감이었어요
양배추샐러드엔 유자폰자소스를 뿌려서먹으면 돼요
싱싱한 양배추가 상당히 상큼했어요
유자폰즈소스와 레몬을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돈까스는 처음엔 트러플소금에 뿌려먹고, 
다음엔 와사비 얹어서 먹고
세번째론 돈까스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오제제돈까스의 맛을 극대화시킬수 있어요!
처음에 먹기전에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이날 새우튀김을 같이먹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새우튀김은 여지껏 먹어봤던 튀김중에 
가장 맛있었던 튀김이었습니다
새우튀김은 따로 찍어먹는 트러플소스를 주세요
이 소스에 돈까스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오제제 가시면 새우튀김 꼭 드세요!
오늘은 오제제를 소개해드렸는데,
서울역 근처에 돈까스 드실일 있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만한
돈까스 퀄리티이고 맛입니다!!
Recommended places to eat pork cutlet in Seoul
Sirloin pork cutlet, Ansim pork cutlet, Fried shrimp restaur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