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 감성카페 영국찻집, Jeju Aewol Cafe full of luxurious sensibility

제주 영국찻집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녹근로 19-15
⏰운영시간
11:00 ~18:00(수요일, 목요일 휴무)
💰제품가격
단짠밀크티 6,700원
오이샌드위티 5,500원
🚗주차
카페 근처 길가 주차 및 공터주차
오늘은 제주 애월이 있는 영국찻집에 다녀왔어요
영국찻집은 영국감성가득한 카페로 sns에서 유명해진
감성카페에요.  유명해져서 그런지 오픈하기도 전에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도 11시 오픈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어요.
영국찻집은 1인1메뉴에요.
영국찻집에 시그니쳐메뉴인 밀크티는 꼭 드세요!
저는 단짠밀크티와 스콘을 주문했어요.
영국찻집의 분위기는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느낌이 가득했어요.
별로 꾸미지 않았는데,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고, 맛은 생각했던 정도의
맛이었고, 특별하진 않았어요!!
밖에 뷰를 보면서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밖은 푸르른 정원이었어요
바다가 보이거나 산이 보이진 않았어요.
실내는 상들이에가 달려있고,
상들리에 덕분에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것 
같았았어요. 실내엔 테이블도 몇개 없어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대기를 할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영국찻집 답게 영국접시와 그릇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영국접시들도 판매를 따로 하시는것 
같았어요. 가격은 모르겠어요.😛
영국찻집의 외관은 세련되면서 고풍스러운
느낌의 카페였어요.
애월에 위치하고 있어서 애월쪽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정도 들려서 차한잔 하시기에 좋은카페에요.
Jeju Aewol Cafe full of luxurious sen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