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때깔로무역 감성카페 감성타코 일식

남해 때깔로무역

위치: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1687번길 55 때깔로무역

오늘은 남해의 떼깔로무역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남해떼깔로무역은 
남해에서 찾아볼수 없는 특이한 음식점이에요.
남해 바다를 끼고 있어서
 밥먹고 바다도 바로 볼수가 있어요.

11시에 오픈시간에 맞춰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했어요.
남해는 얼마 없는 성수동 느낌나는 음식점이라
현지인들 관광객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것 같아요.
실내는 미국 감성 나게 인테리어되어 있어요.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쓰신것 같아요.
떼깔로무역 사장님이 진짜 미국에서 살다 와서
미국느낌을 잘 살린것 같아요.


실내는 아기자기하면서 미국 서부느낌이 많이 나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냉장고엔 수제햄과 채소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와인도 종류별로 많아서 취향에 맞게 구매해서
드실수 있어요. 저는 와인을 잘몰라서 음료수로 구매해서 먹었어요. 음료가 짱이죠!


미국 서브 텍사스느낌 가득한 테이블세팅과
외부느낌이 미국스러워서 더 특이하네요!
많이 찾는 이유가 있어요.

저희는 타코와 캘리포니아롤을 주문했어요.
캘리포니아롤도 꽤 맛있어요. 새우튀김과 크래미가 올라간 롤인데 양도 있고 맛도 있어서 남녀노소 먹기에 좋을것 같아요. 타코는 어린아이들이 먹기엔 조금 매울수도 있어요.
핫소스가 좀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약간 매콤해요.
어른들은 맛있게 무난히 먹을수 있어요.

남해여행가시면 한번은 꼭 들러보세요!

Namhae Taekalo Trade Gamseong Cafe Gamseong Taco Japanese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