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독채 자쿠지 신상 오션뷰 팬션 “안녕애월”, New private pension near Jeju Gwakji Beach

안녕 애월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금성1길 26 안녕애월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6:00 체크아웃 :  11:00
💰객실요금
22만~36만원
🚗주차
팬션 앞 주차장
오늘은 제주애월에 있는
“안녕 애월” 신상독채팬션에 다녀왔어요
안녕애월은 곽지해수욕장과 가까운곳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를 즐기기에도 좋았어요

주차도 팬션전용주차장이 있어서
걱정없이 편하게 주차할수 있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상숙소여서 시설이
굉장히 깔끔했어요👍
문을 열고 처음 숙소로 들어가면
주방이 보입니다.
주방엔 인덕션,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포트, 커피머신등 있을건 다 있어요
주방식기류들도 다 있어서 불편함없이
숙소를 이용할수 있었어요!
거실은 바다가 보이는 넓은 통창으로 되어있고
소파와 티비가 있어서 쉬는데 편했어요!
깔끔하게 꾸며져있어서, 기분도 좋아졌어요
바다도 보이고, 앞에 마당도 함께 보여서
몸과 마음이 다 편해지는 숙소네요
안녕애월은 방2개 화장실2개로 되어있어요
4명이 묵기에 딱 좋은 숙소에요!
작은방은 매트리스만 깔려있고
창문으로는 제주의 상징 돌담도 보여요
침실도 중요하지만,
욕실도 중요하죠?!
욕실은 정말 깔끔하고 향도 좋았어요
그리고 길게 창이있어서 밖에 돌담이 보이면서
씻을수 있어서 신기하고, 힐링됬어요!
수압 굿👍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있어요
메인침실입니다!
메인침실엔 퀸사이즈침대와 화장대가 있어요
침실에도 큰 창이 있어서
누워서도 바다를 볼수 있는구조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제주도의 감성을 느낄수 있어요
헤어드라이어와 고데기도 있어요
2번째 욕실이에요
가정집 부부욕실같이 되어있어서
자다가 화장실가고 싶을때 이용할수 있어요
화장실 두개있는게 편하긴합니다👐
안녕애월의 하이라이트!!
대형자쿠지 입니다😎
자쿠지에도 큰 창이 있어서 창밖으로 보이는
돌담과 한라산이 보이는데
반신욕하면서 밖을보면 이게 진짜
힐링입니다😭
저도 반신욕하면서 밖을보는데
너무너무 힐링되고 몸과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자쿠지를 굉장히 신경써서 만드신것 같아요
자쿠지이 큰 공간을 있어서
차도 한잔할수있고, 간단한 다과도 할수 있게
넓은 공간이 있었어요☕️

안녕애월은 애월에 신상 독채자쿠지숙소로
커플여행, 가족여행으로 즐기기에
굉장히 편한 숙소였어요
시설들이 새로만들어져서 사용하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었고,
바다와도 가까워서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았어요
제주 계획있으면 한번 들러보세요😃 

Jeju Aewol Private House New Jacuzzi Pension Recommendation
New private pension near Gwakji B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