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시암파라곤 방콕스트리트푸드, Street food in Bangkok, Thailand, where you can enjoy local food

방콕 스트리트푸드

방콕스트리트푸드거리
📍위치
4, 5 Ratchadamri Rd,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운영시간
10:00 ~22:00
💰제품가격
팟타이 180바트
오징어튀김 150바트
코코넛 80바트
🚗주차
시암파라곤 내 주차가능
방콕스트리트푸드음식
오늘 2022년 11월에 방콕 여행을 다녀온것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코로나때 가지못해서 아쉬웠는데
기회가 생겨서 태국에 3년만에다녀왔어요
It was a pity that I couldn't go on an overseas 
trip during Corona.
 I had an opportunity and went to 
Thailand for the first time in 3 years.
방콕스트리트푸드꼬치
태국 여행에선 방콕을 빼놓을수 없는데,
특히 방콕은 음식이 맛있는 도시로 유명하죠!
한국에서도 태국음식을 즐겨먹는데
태국 현지에서 먹는 음식맛이 기대가 되었어요
그래서, 방콕에 유명한 스트리트푸드거리인
시암파라곤에 있는 스트리트푸드를 먹어봤어요
한국의 야시장 포장마차와 같은 느낌이고,
음식가격도 식당에서 먹는거보다는
저렴했어요! 요즘 태국물가가 너무올라서..
옛날같진 않은것 같아요
파타이 1접시에 7,000원정도 해요😭
방콕스트리트푸드-해산물
시암파라곤 방콕 스트리트푸드엔
로컬 음식들이 가득했어요!
팟타이, 쌀국수, 튀김, 해산물꼬치 등
현지에서 먹을수 있는 음식들이 가득했어요
아, 방콕의 날씨는 몹시 더워요😭
스트리트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맛있는걸 먹을수 있는 기대도 있었어요
이런게 해외여행의 재미죠👏
방콕스트리트푸드-열대과일
태국은 동남아인만큼 열대과일들이 한가득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망고, 자몽, 리치, 코코넛 등등
현지에서 먹는 과일의 맛은 진짜 최고👍
저는 태국에서 코코넛을 매일 먹었어요
코코넛이 한국이랑 다르게 너무 달아요🥹
방콕스트리트푸드1
음식들을 쌓아놓고 팔고 있어요
위생은 뭐..soso
그냥 길거리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래도 날것들이 아니라
다 익힌음식들이라 그나마 걱정 없네요😂
열대과일
열대견과류들도 가득 팔아요
아몬드, 호두도 파네요
방콕스트리트푸드-먹거리자리
음식들을 사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넉넉합니다! 피크시간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릴수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그래도 편하게 먹을수 있는곳이 있다는건 👍
오징어튀김
튀김류도 팔아요!
해산물 튀김류들이 대부분이에요
태국이 해산물이 유명한곳이라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문어튀김 등
진짜 다양한 종류의 튀김류들을 팔아요!
맛도 좋아요👐
한상차림
제가 주문한 음식들이에요
팟타이, 문어틔김, 볶음밥, 관자요리
코코넛까지😃
태국에서 먹을수 있는 현지식은 다 먹었어요👍

태국 방콕여행 계획이시면
시암 파라곤 방콕스트리트푸드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Are you planning a trip to Bangkok, Thailand?
 Siam Paragon Bangkok Street Food
 Be sure to visit
Street food in Bangkok, 
Thailand, where you can enjoy local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