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델리 여행 후마윤묘지, tour of delhi ruins in india

인도 델리 후마윤묘지

후마윤묘지외관
📍위치
Mathura Road Opposite, Hazrat Nizamuddin Aulia Dargah, Mathura Rd, Nizamuddin, Nizamuddin East, New Delhi, Delhi 110013 인도
⏰운영시간
매일 이용시간 변경
💰이용요금
성인 9,000원(변동가능)
🚗주차
주변 주차장 이용

후마윤묘지외관-티켓
오늘은 인도여행 다녀온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인도에서도 델리쪽엔 정말 많은 고대 유적지들이
있는데, 이중에 델리시내에서 가까운
후마윤묘지에 다녀왔어요👏
무굴황제 후마윤의 붉은사암 무덤으로
1572년에 건축된 건축물입니다!
후마윤묘지외관-안내판
1572년에 건축된 건물임에도 보존이 상당히
잘되어있고, 관광객들에게 개방도 잘되어있어요
인도가 땅이 넓어서 굉장히 넓은 정원으로
둘러싸여있어요🥹
이런 건축물이 1500년대에 100%인간의 힘으로
지었을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인도는 카스트제도가 있어서 노예신분의
사람들이 정말 힘든 노력들이 들어갔을것으로
예상되는 건축물이네요..
전경
후마윤묘지에 처음 입장하면 첫번째 건축물이 나옵니다
이름은..잘모르겠어요..
영어로 해석하면 정원사원(?) 이란곳에요
사진으로는 작아보이지만
꽤 큰 건축물이였어요👍
후마윤묘지-내부
건축물 안쪽에 들어가면
인도스러운 무늬에 장식들이 가득했어요
1500년도에 이렇게 만들었다는게
신기할따름이었어요😳
인간의 노동력..
후마윤묘지내부건축물
기도하는 장소라고 하네요
안쪽에 들어가서 기도를 하는곳입니다.
불교나라이기에 기도하는곳도 따로
마련되어있었어요.
후마윤묘지-정원
본건축물인 후마윤묘가 있는곳으로
이동하기 위해서 약5분정도 걸어가야돼요
굉장히 광활한 정원을 지나가야됩니다👍
인도클래스..
이날은 주말 토요일인데, 인도 학생들이
단체로 관광을 왔더라고요
우리나라는 쉬는 토요일에 인도학생들은
학교에 나가나봅니다
후마윤묘지메인건축물
후마윤묘지 같모습인데
정말 으리으리 합니다! 굉장히 화려하고요
정말 높은데 이걸 사람이 만들었다니
정말 놀랍네요😳
후마윤묘지천장
천장엔 벽돌로 쌓아서 올린 장식들이에요
저 높은곳에 어떻게 사람이 올라가서
쌓았는지 상상조차 안되네요..
인도 타지마할도 몇십년에 걸쳐서
노예들이 만든 사원이라는데요🥲
묘지
건물안에 들어가면 묘들이 많아요
우리나라 무덤은 흙속에 뭍는데
인도는 관에 뭍는것 같아요
왕이어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왕족들의 무덤들이고, 한 장소에 다모여있어요
무덤
600년가까이 된 건축물들과 유적지를
이렇게 가까이서 만져보고 볼수 있는게
감회가 새롭고 대단한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오랜 유적지들이 잘 보존되고 있지만
인도처럼 오래된 유적지들을
많은 관광객들이 손쉽게 볼수 있는게 신기했어요
건축물
수십미터니 되는 천장까지 건축을 한부분이
대단한것 같아요👍
인도는 여행가기가 쉽지 않은 나라에요
인도를 가게 된다면
많은 유적지들을 방문해보세요
인도문, 후마윤묘지, 타지마할 등
볼거리 정말 많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한번 계획 잡아보세요
India is not an easy country to travel to.
 if you go to india
 Visit many historical sites
 India Gate, Humayun Cemetery, Taj Mahal, etc.
 There are so many things to see.